HOME 마이인빌 메일 고객센터
비단강따라 역사와 문화의 숨결이 흐르는 비단강숲마을
사과

공기 좋고 물 좋은 영동, 이곳에서 재배된 사과는 맛과 향이 훌륭하기로 유명합니다. 일교차가 10~15도 이상 차이가 나고, 일조량이 많아 당도가 14브릭스 이상이며, 과질이 뛰어나 국내뿐만 아니라 대만으로도 수출될 예정입니다.

「사과를 먹으면 의사를 멀리한다.」는 영국속담처럼 사과에는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며, 꾸준히 섭취하면 폐 기능이 좋아지고 면역력이 높아지는 효능이 있습니다. 특히 사과에는 비타민과 식이섬유가 많아 비만을 예방하고 노화를 방지해 미인이 되려면 사과를 먹으라는 말이 있을 정도입니다. 맛은 물론 영양까지 풍부한 영동 사과 드시고 건강도 지키고 아름다움도 유지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사과의 효능

사과는 수분이 많은 과일이다. 85~90% 수분을 가지고 있다. 그밖에 단백질 등을 소량 함유하고 있으며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다. 주로 날것으로 먹거나 주스 잼 음료수 과자 등에도 이용되는 과일이다.

사과에 들어있는 식물성 섬유인 펙틴은 사과의 효능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데 이 펙틴이 대장암예방과 배변촉진과 혈당량조절, 콜레스테롤감소등의 역할을 해준다. 비만 당뇨환자나 대장암 치료환자 고혈압환자등 매일 사과를 먹는 것이 아주 좋다. 하지만 사과에는 당분도 함께 들어있기 때문에 한꺼번에 많이 먹는것은 금물입니다. 매일매일 적당한 양을 꾸준히 매일 먹어주는 것이 아주 좋다.